본문바로가기

세림소식

SERIM

행복한 미래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세림의 가장 큰 가치는 바로 여러분입니다

세림현미, 라온현미유 BeVeg 비건 인증 2년 연속 취득
이종도 기자

현미유 전문 제조기업 주식회사 세림현미(대표 고태경)가 자사의 대표상품인 라온현미유와 세림현미유, 티케이 현미유에 대해 비건 인증을 갱신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세림현미가 인증받은 BeVeg은 미국의 비건인증기관인 BeVeg International에서 진행하는 비건 인증이며, ISO19065에 따라 비건 적합성 평가를 받기 위한 공개된 표준으로 비건 인증 중 ISO에서 인증한 유일한 비건 인증이다.

현미유 제조기업인 세림현미는 신제품인 라온현미유 블랙을 포함한 전 제품에 대해 KMF HALAL(이하 “할랄”) 및 NON-GMO Project, Star-K Kosher(이하 “코셔”)인증에 더하여 BeVeg(이하 “비건”)을 2년 연속 취득하여 현미유의 품질력과 식품 안전성을 인정받고 인증취득과 매월 품질안전검사를 시행하는 등 식품안전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쌀눈과 호분층에서 추출한 현미영양 가득한 현미유는 동양의 올리브유라고 불리며 발연점이 높아 활용범위가 넓고, 쌀의 고유한 성분인 감마오리자놀과 포화지방산, 다가불포화지방산, 단일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유아식, 환자식에 사용되고 천연 화장품 등에 사용되고 있다.

세림현미 관계자는 “MZ세대 중심으로 비건 인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현미유 사용처 확대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현미유가 비건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대체육, 비건소스 등 다양한 비건 분야에서의 활용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출처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49152